고현청소년문화의집, 동아리 활동 보고대회 성료

고현청소년문화의집, 동아리 활동 보고대회 성료

고현청소년문화의집, 동아리 활동 보고대회 성료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지영배)는 고현청소년문화의집에서 개최한 ‘2025 청소년 동아리 활동 보고대회’가 성황리에 마쳤다고 23일 밝혔다.

앞서 지난 13일 열린 행사는 고현청소년문화의집 소속 26개 동아리와 청소년운영위원회 ‘도담’이 한 해 동안 펼친 다양한 활동을 공유하고, 서로 격려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특히 ‘우리 동네 애(愛) 환경 마켓’에서 발생한 수익금을 성로원에 전달하며 나눔과 공동체 의식을 실천해 눈길을 끌었다. 이는 청소년들이 기획한 활동으로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경험을 쌓았다는 데 의미가 있다.

또 1년간 성실하게 활동한 동아리를 대상으로 우수 동아리 시상도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청소년들이 스스로 준비한 다양한 활동을 바탕으로 서로의 성장을 확인하고, 지역 사회와 연대를 강화하는 뜻깊은 자리로 마무리됐다.

고현청소년문화의집 관계자는 “이번 보고대회가 동아리 간 교류를 넓히고 서로에 대한 이해와 활동 의지를 높이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청소년이 주도하는 건강한 공동체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헤럴드 미디어 ( herald_news@daum.net )

※ 저작권자 ⓒ 헤럴드 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한 달간 많이 본 기사
1
삼성重,국내 중소 조선과 상생협력 이어간다 삼성重,국내 중소 조선과 상생협력 이어간다
2
제12회 거제시사회복지협의회 봉사자의 날 기념식 성료 제12회 거제시사회복지협의회 봉사자의 날 기…
3
음식점 ‘삼겹살묵자’, 장애인복지관 후원금 전달 음식점 ‘삼겹살묵자’, 장애인복지관 후원금 …
4
연초면, 산불대비 진화훈련 연초면, 산불대비 진화훈련
5
일반농산어촌개발사업 우수사례 경진대회 ‘우수상’ 일반농산어촌개발사업 우수사례 경진대회 ‘우수…
칼럼/기고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