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시티관현악단과 함께하는 블루카펫시리즈 '제1회 협연의 무대'

지역 신인 아티스트 발굴과 거제 시민들의 문화 향유 기회 확대를 위해 블루시티관현악단이 특별한 공연을 마련했다.
블루시티관현악단과 함께하는 블루카펫시리즈 '제1회 협연의 무대'로서, 오는 9월 13일(토) 오후 5시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전석 무료로 진행된다.
이번 공연은 클래식, 대중음악, 창작가곡 등 다양한 장르를 선보이며 전 연령층의 관객들에게 새로운 음악 트렌드를 소개하는 자리다. 특히 지역의 젊은 예술 꿈나무들이 관현악단과 협연하는 무대가 마련되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피아노 협연에는 이보미(중앙중2), 최은서(제산초4), 안선미(고현중3) 학생이, 바이올린 협연에는 신율(중곡초4), 김시원(수월초5) 학생이, 플루트 협연에는 최서진(원평초5) 학생이 참여해 풋풋하면서도 뛰어난 기량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바리톤 장영식 원장이 가곡 '잔향'과 오페라 '돈 카를로' 중 아리아를 열창하며 무대의 깊이를 더한다. 창작가곡 '노란복수초'를 부르는 박용선 테너와 최유리 작곡가의 초연곡 '몽돌해변, 바람이 시작되는 곳', 그리고 소나무·그린나래 합창단의 연합 합창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이번 공연은 지역 예술가들의 활동을 지원하고 시민들의 문화적 소양을 높이는 데 기여하는 중요한 발걸음이 될 걸로 보인다.
공연 상세 정보
제목: 블루시티관현악단과 함께하는 블루카펫시리즈 '제1회 협연의 무대'
일시: 2025. 9. 13. (토) 17:00
장소: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
티켓: 전석 무료
문의: 010-3887-1904
※ 저작권자 ⓒ 헤럴드 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