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삼성호텔, 프리미엄 메뉴 및 다양한 미식 혜택
거제삼성호텔이 본격적인 여름성수기를 맞아 고객만족을 위한 다채로운 미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오는 7월 18일부터 8월 17일까지 모닝아일랜드 레스토랑에서는 기존 뷔페 메뉴에 양갈비와 LA갈비를 새롭게 추가해 더욱 풍성하고 다채로운 식사 경험을 제공한다.
남녀노소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프리미엄 구성으로, 여름철 미식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또한 주말 점심과 매일 디너 시간대에는 시원한 ▲생맥주 무제한 ▲50% 할인(어린이)혜택과 여름철 입맛을 사로잡을 ▲애플망고 쇼트케이크와 ▲애플망고 빙수도 새롭게 출시된다.
매년 여름 시즌마다 한정으로 선보이는 ‘애플망고 디저트 시리즈’는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시즌 메뉴로올해 역시 기대를 모은다.
애플망고빙수는 눈처럼 소복이 쌓인 진한 우유 얼음 위에 애플망고 과육을 큼직하게썰어올려 과육의 풍미를 고스란히 즐길 수 있다.
애플망고쇼트케이크는 풍부한 애플망고의 과즙과 은은한 향이 신선한 생크림과 촉촉한 시트 위에 어우러져 입안 가득 부드럽게 퍼진다.
해당 메뉴는큐비 라운지&바(애플망고 빙수)와 델리샵(애플망고 쇼트케이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삼성호텔 관계자는 “성수기를 맞아 호텔을 찾는 고객들이 보다 특별한 경험을 하실수있도록 프리미엄 메뉴 구성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누구나 기분 좋은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철 즐거운 외식에 제격”이라고 덧붙였다.
거제삼성호텔의 미식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호텔공식웹사이트 또는 모닝아일랜드레스토랑(055-631-2300)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헤럴드 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