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폭력 피해 가정에 ‘온정’ 나눔

가정폭력 피해 가정에 ‘온정’ 나눔

가정폭력 피해 가정에 ‘온정’ 나눔

설 명절을 앞두고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지영배)가 정성 어린 나눔으로 지역 사회에 온기를 더하며 상생의 가치를 실천했다.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는 지난 11일 지역 내 가정폭력 피해 가정을 지원하는 거제가정상담센터에 60만 원 상당의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나눔은 직원들이 각종 시상금의 일정 금액을 자발적으로 기부해 마련한 ‘좀도리 모금액’으로 추진됐다.

특히 거제에서 생산된 한라봉, 표고버섯, 달걀 등 농산물을 함께 지원해 피해 가정의 생활 안정을 돕고 지역 농가 판로에도 힘을 보탰다. 이른바 ‘지역 상생형 사회 공헌’으로 의미를 더하는 까닭이다.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는 2023년부터 거제가정상담센터에 물품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일회성 행사에 그치지 않고 지속적인 나눔으로 위기 상황에 놓인 이웃에게 지역 사회가 함께한다는 희망과 연대의 메시지를 전하는 데 힘쓰고 있다.

지영배 사장은 “직원들이 십시일반 마음을 모아 마련한 기부라 더욱 뜻깊다”며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공기업으로서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헤럴드 미디어 ( herald_news@daum.net )

※ 저작권자 ⓒ 헤럴드 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한 달간 많이 본 기사
1
장승포동 지사협, 새해 첫 회의 장승포동 지사협, 새해 첫 회의
2
한화오션 사내협력사협의회, 안전 일터 구축·생산성 향상 적… 한화오션 사내협력사협의회, 안전 일터 구축·…
3
농식품 프랑스 수출 협약식 및 수출상담회 농식품 프랑스 수출 협약식 및 수출상담회
4
가족센터, 제1기 홍보 서포터즈단 모집 가족센터, 제1기 홍보 서포터즈단 모집
5
이기적 본능을 이기는 ‘협력의 과학’...사회적경제의 길을… 이기적 본능을 이기는 ‘협력의 과학’...사…
칼럼/기고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