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독로·(주)독로엔지니어링, 18개 면·동에 이웃돕기 기부금 1800만 원 전달

지역을 대표하는 종합건설사 ㈜독로와 전기공사 및 수배전반·분전반 제작 전문기업 ㈜독로엔지니어링은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에 온정을 전하기 위해 총 1,800만 원의 기부금을 거제시에 기탁했다.
이번 기부는 장평동을 시작으로 고현동, 상문동, 수양동, 아주동, 옥포1동, 옥포2동, 거제면, 동부면, 둔덕면, 남부면, 연초면, 하청면, 장목면, 능포동, 장승포동, 일운면, 사등면 등 거제시 18개 면·동 전반을 대상으로 각 100만 원씩 전달되며, 연말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을 돕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독로는 지역을 대표하는 종합건설사로서 건설 전반 분야에서 지역 발전에 기여해 왔으며, ㈜독로엔지니어링은 전기공사와 수배전반·분전반 제작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으로 산업 현장과 공공시설의 안정적인 전력 인프라 구축을 담당하고 있다.
양사는 “연말을 맞아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다시 한 번 돌아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이번 기부금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 따뜻한 연말을 보내는 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앞으로도 양사는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서 연중 지속 가능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상생해 나갈 계획이다.
헤럴드 미디어 ( herald_news@daum.net )
※ 저작권자 ⓒ 헤럴드 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