짹짹 커피, 50만원 상당 물품 기탁

짹짹 커피, 50만원 상당 물품 기탁

짹짹 커피, 50만원 상당 물품 기탁

거제시 고현동의 커피 전문점 ‘짹짹 커피’가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전하며 모범이 되고 있다.

짹짹 커피는 30일, 고현동주민센터에서 운영하는 ‘희망나눔곳간’에 50만 원 상당의 조미김과 라면 등 식료품을 기탁하며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온정을 전달했다.

‘희망나눔곳간’은 지역 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주민들이 필요할 때 식료품과 생필품을 지원받을 수 있도록 운영되는 사업으로, 지역 상점과 단체, 주민들의 자발적인 기부로 꾸려지고 있다.

이번 짹짹 커피의 기부는 소상공인이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뜻깊은 나눔으로, 주민들에게 큰 감동을 주고 있다.

박철우 짹짹커피 대표는 “짹짹커피가 오늘날까지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지역 주민들의 따뜻한 응원 덕분”이라며 “그 마음에 보답하고자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하게 됐고,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작은 힘이 될 수 있도록 꾸준히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윤명희 고현동장은 “짹짹 커피의 기부는 지역 소상공인이 전한 따뜻한 마음의 실천”이라며, “보내주신 생필품은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잘 전달해, 이웃들에게 작은 온기를 전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고현동주민센터는 지역 내 민간 자원을 발굴하고, 주민들이 자율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복지 나눔 문화 조성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특히 ‘희망나눔곳간’을 통해 지역 상점, 단체, 개인이 함께 참여하는 기부 문화를 확산시키며 서로 돕는 행복한 고현동을 만들어가고 있다.

헤럴드 미디어 ( herald_news@daum.net )

※ 저작권자 ⓒ 헤럴드 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한 달간 많이 본 기사
1
‘하반기 1회용품 사용억제 홍보 전담반’ 운영 ‘하반기 1회용품 사용억제 홍보 전담반’ 운…
2
이·통장 맞춤형 탄소중립 교육 진행 이·통장 맞춤형 탄소중립 교육 진행
3
농업인 복지부터 해양·축산·스마트농업까지 꼼꼼히 점검 농업인 복지부터 해양·축산·스마트농업까지 꼼…
4
변광용 시장, 수능 시험장 찾아 수험생 응원 변광용 시장, 수능 시험장 찾아 수험생 응원
5
일운면, 청소년 유해환경 점검 및 단속 캠페인 일운면, 청소년 유해환경 점검 및 단속 캠페…
칼럼/기고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