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굴삭기연합회, 성금 200만 원 기탁

거제시굴삭기연합회, 성금 200만 원 기탁

거제시굴삭기연합회, 성금 200만 원 기탁

거제시굴삭기연합회(회장 이봉식)는 29일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성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

변광용 거제시장은 “지역 경제를 지탱하는 현장 최일선에서 활동하시는 굴삭기연합회 회원 여러분의 따뜻한 나눔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성금은 도움이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이봉식 회장은 “현장에서 일하며 지역과 늘 함께해 온 만큼, 어려운 이웃에게도 도움이 되고 싶었다”며 “회원들의 뜻이 담긴 성금이 꼭 필요한 곳에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거제시굴삭기연합회는 지역 건설·토목 현장에서 활동하는 굴삭기 종사자들로 구성된 단체로, 안전한 작업 환경 조성과 지역사회 상생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최근 3년간 꾸준한 성금 기탁을 통해 지역사회에 온정을 전하고 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저소득 세대에 배분될 예정이다.

헤럴드 미디어 ( herald_news@daum.net )

※ 저작권자 ⓒ 헤럴드 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한 달간 많이 본 기사
1
거제시, 병오년 새해 맞아 신년참배 거제시, 병오년 새해 맞아 신년참배
2
동신농약 박일자 대표, 사등면에 100만원 기부 동신농약 박일자 대표, 사등면에 100만원 …
3
거제시, 2026년 시무식 개최 거제시, 2026년 시무식 개최
4
거제시, 2026년 면·동 순방 진행 거제시, 2026년 면·동 순방 진행
5
거제대 황민우 겸임교수, 대한민국 인재상 수상 거제대 황민우 겸임교수, 대한민국 인재상 수…
칼럼/기고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