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호텔, 격식과 실속 모두 높인 웨딩 혜택

거제 삼성호텔이 예비 신랑·신부와 양가 가족을 위한 상견례 전용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상견례부터 결혼식까지 이어지는 웨딩 전 과정에 실질적인 혜택과 품격을 더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상견례를 준비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덜고, 양가가 처음 만나는 중요한 자리에 걸맞은 격식 있는 만남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상견례 코스 메뉴 이용 시 식사 금액의 1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상견례 전용 룸은 대관료 없이 운영돼 프라이빗하고 안정적인 분위기 속에서 여유로운 대화를 나눌 수 있다.
특히 거제 삼성호텔은 상견례에 그치지 않고, 이후 웨딩으로 자연스럽게 이어질 수 있도록 한 단계 확장된 혜택을 마련했다.
상견례 코스 메뉴 이용 고객이 2027년도 웨딩 계약을 진행할 경우, 웨딩 식대 10% 할인과 함께 연회장 대관료 60%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상견례부터 결혼식까지 전 과정을 하나의 흐름으로 준비할 수 있으며, 격식과 실속을 동시에 갖춘 웨딩 준비가 가능하다.
또한, 장소와 콘셉트부터 결혼식 전반을 고객의 취향에 맞게 커스터마이징해 결혼식에 감동과 만족을 향상 시킬 예정이다.
호텔 관계자는 “상견례는 두 가족이 처음으로 공식적으로 만나는 중요한 자리인 만큼, 공간과 서비스 하나하나에 세심한 정성을 담았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상견례에서 결혼식까지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신뢰와 만족을 제공하고, 인생의 중요한 순간을 품격 있게 완성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거제 삼성호텔은 지역을 대표하는 웨딩 및 연회 공간으로, 품격 있는 서비스와 체계적인 웨딩 운영을 바탕으로 예비부부와 가족 고객들로부터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상견례부터 본식까지 이어지는 토털 웨딩 경험을 통해 지역 웨딩 문화의 격을 한 단계 끌어올리고 있다는 평가다.
자세한 내용은 거제 삼성호텔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배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전화(055-631-2636)로 가능하다.
※ 저작권자 ⓒ 헤럴드 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