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거제시지부, 신뢰회복 자정(自淨) 결의대회

NH농협거제시지부, 신뢰회복 자정(自淨) 결의대회

NH농협거제시지부, 신뢰회복 자정(自淨) 결의대회

NH농협거제시지부(지부장 권경화)는 지난 4일 1층 객장에서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26 신뢰회복 자정(自淨) 결의대회’를 개최하고 윤리경영 실천과 내부통제 강화를 통한 신뢰회복을 다짐했다.

이번 결의대회는 공정하고 투명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과 지역사회로부터 신뢰받는 농협으로 거듭나기 위한 임직원들의 결의문을 통해 윤리의식 제고와 부패척결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공유했다.

결의문은 △윤리적 행동적 가치 확인, △법령 및 제규정의 철저한 준수, △직무 관련 금융 향응수수 근절, △공정한 업무처리를 통한 부패 근절, △농업인과 고객을 최우선 가치로 한 농협사업 전반의 책임 있는 수행 등의 내용을 담았다.

권경화 거제시지부장은 “윤리적 신뢰는 농협의 가장 기본적인 가치”라며 “이번 결의를 통해 좀 더 투명하고 공정한 경영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농협이 되겠다”고 말했다.

헤럴드 미디어 ( herald_news@daum.net )

※ 저작권자 ⓒ 헤럴드 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한 달간 많이 본 기사
1
거제시, 병오년 새해 맞아 신년참배 거제시, 병오년 새해 맞아 신년참배
2
동신농약 박일자 대표, 사등면에 100만원 기부 동신농약 박일자 대표, 사등면에 100만원 …
3
거제시, 2026년 시무식 개최 거제시, 2026년 시무식 개최
4
거제시, 2026년 면·동 순방 진행 거제시, 2026년 면·동 순방 진행
5
거제대 황민우 겸임교수, 대한민국 인재상 수상 거제대 황민우 겸임교수, 대한민국 인재상 수…
칼럼/기고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