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승포동 삼밭협동조합, 어르신 위안잔치 열어

거제시 장승포동 삼밭협동조합(조합장 김경석)에서 지난 4일 관내 어르신 250여 명을 초청해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는 어르신 위안잔치를 개최했다.
삼밭협동조합이 주최한 이번 행사는 대우병원, 거제대학교, 대한적십자 경남대의원, 장승포동 주민자치회, 통장협의회, 거제시도시재생지원센터의 후원 및 거제소방소 장승포119안전센터와 장승포지구대의 적극적인 협조를 통해 원활히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변광용 거제시장, 정수만 경남도의원, 김두호 시의원, 김동수 시의원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해 어르신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달하며 소통하는 뜻깊은 자리가 됐다.
삼밭협동조합은 어르신들을 위한 따뜻한 식사 대접과 함께 풍물놀이, 관내 유치원생 공연, 노래자랑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했고, 어르신들은 오랜만에 이웃들과 소통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변광용 거제시장은 “항상 지역 발전을 위해 힘써주신 어르신들께 감사드린다”며 “오늘같은 뜻깊은 자리를 마련하고 지원해주시는 삼밭협동조합 및 각종 단체에도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김경석 삼밭협동조합장은 “어르신들께서 기뻐하시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이런 따뜻한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헤럴드 미디어 ( herald_news@daum.net )
※ 저작권자 ⓒ 헤럴드 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