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문동 지사협, 제6기 힘찬 출발

상문동 지사협, 제6기 힘찬 출발

상문동 지사협, 제6기 힘찬 출발

상문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준오, 신상범)는 지난 12일 제6기 출범을 알리며 정기회의를 개최하고 새로운 시작을 다짐했다.

이번 회의는 제6기 협의체 25명의 위원에게 위촉장을 수여했으며, 민간위원장 및 부위원장 선출, 분과 구성, 2026년 연간 사업계획 심의·확정 등 주요 안건을 처리하며 협의체 운영의 기반을 마련했다.

김준오 공공위원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가장 가까이에서 살피는 든든한 복지 파트너로서 협의체의 역할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며 “민·관이 함께 힘을 모아 복지사각지대 없는 상문동을 만들어가자”고 당부했다.

새롭게 선출된 신상범 민간위원장은 “제6기 협의체가 지역주민과 더욱 소통하며 현장의 목소리를 담아내는 실천 중심의 협의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위원님들과 함께 따뜻한 나눔과 촘촘한 복지안전망 구축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상문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 발굴, 위기가구 지원, 민·관 협력사업 추진 등을 통해 지역 맞춤형 복지 실현에 앞장설 계획이다.

헤럴드 미디어 ( herald_news@daum.net )

※ 저작권자 ⓒ 헤럴드 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한 달간 많이 본 기사
1
장승포동 지사협, 새해 첫 회의 장승포동 지사협, 새해 첫 회의
2
한화오션 사내협력사협의회, 안전 일터 구축·생산성 향상 적… 한화오션 사내협력사협의회, 안전 일터 구축·…
3
농식품 프랑스 수출 협약식 및 수출상담회 농식품 프랑스 수출 협약식 및 수출상담회
4
가족센터, 제1기 홍보 서포터즈단 모집 가족센터, 제1기 홍보 서포터즈단 모집
5
이기적 본능을 이기는 ‘협력의 과학’...사회적경제의 길을… 이기적 본능을 이기는 ‘협력의 과학’...사…
칼럼/기고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