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동 설맞이 국토대청소

아주동 설맞이 국토대청소

아주동 설맞이 국토대청소

아주동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쾌적하고 살기 좋은 마을환경 조성을 위해 지난 12일 관내 기관단체와 함께 아주천 일대에서 설맞이 국토대청소를 했다.

이번 국토대청소에는 아주동 직원들을 포함한 새마을부녀회, 주민자치회, 자율방범대 등 관내 기관단체 회원 55여 명이 참여하여 아주천 환경개선을 위해 뜻을 모았다. 참여자들은 아주천 산책로 주변과 하천을 중심으로 방치된 생활폐기물과 하천에 떨어진 낙엽 및 잡목 등을 수거하며 쾌적한 도시환경 조성에 구슬땀을 흘렸다.

이번 활동은 설 연휴 기간 고향을 찾는 귀성객과 지역 주민들에게 깨끗한 지역 이미지를 제공하기 위해 추진됐으며, 기관단체가 협력해 환경 취약 구간을 집중 정비함으로써 지역 환경 개선에 기여했다.

이번 청소활동에 참여한 한 참가자는, “설 명절을 맞아 고향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깨끗한 지역 이미지를 보여줄 수 있음에 의미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역 환경정비 활동에 꾸준히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문성오 아주동장은 “민족 대명절을 앞두고 지역 환경 정비에 적극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주민과 함께 쾌적하고 살기 좋은 아주동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헤럴드 미디어 ( herald_news@daum.net )

※ 저작권자 ⓒ 헤럴드 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한 달간 많이 본 기사
1
장승포동 지사협, 새해 첫 회의 장승포동 지사협, 새해 첫 회의
2
한화오션 사내협력사협의회, 안전 일터 구축·생산성 향상 적… 한화오션 사내협력사협의회, 안전 일터 구축·…
3
농식품 프랑스 수출 협약식 및 수출상담회 농식품 프랑스 수출 협약식 및 수출상담회
4
가족센터, 제1기 홍보 서포터즈단 모집 가족센터, 제1기 홍보 서포터즈단 모집
5
이기적 본능을 이기는 ‘협력의 과학’...사회적경제의 길을… 이기적 본능을 이기는 ‘협력의 과학’...사…
칼럼/기고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