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문동 주민자치회, 자치 프로그램 강사간담회

상문동 주민자치회, 자치 프로그램 강사간담회

상문동 주민자치회, 자치 프로그램 강사간담회

상문동 주민자치회(회장 이장준)는 지난 4일 상문동 주민센터에서 주민자치프로그램의 효율적인 운영과 질적 향상을 위한 강사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이장준 주민자치회장과 김준오 상문동장을 비롯해 프로그램 강사 10여 명이 참석했다. 강사들은 현장에서 느끼는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가감 없이 전달했으며, 주민들에게 더욱 알찬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다각적인 개선 방안을 논의했다.

김준오 상문동장은 “수업 현장에서 느껴지는 강사와 수강생들의 열정에 깊은 감명을 받았으며, 주민자치프로그램이 원활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행정적 차원의 지원 방안을 적극적으로 강구하겠다”고 격려했다.

이장준 주민자치회장은 “상문동은 거제시 18개 면·동 중 가장 많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만큼 강사님들의 역할이 매우 크며, 강사님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더 나은 교육 환경을 조성하고 다양한 프로그램 개설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상문동 주민자치회는 앞으로도 강사 및 수강생들과의 꾸준한 소통을 통해 지역 특색에 맞는 프로그램을 발굴하고, 주민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 앞장설 계획이다.

헤럴드 미디어 ( herald_news@daum.net )

※ 저작권자 ⓒ 헤럴드 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한 달간 많이 본 기사
1
거제시, 병오년 새해 맞아 신년참배 거제시, 병오년 새해 맞아 신년참배
2
거제시, 2026년 시무식 개최 거제시, 2026년 시무식 개최
3
동신농약 박일자 대표, 사등면에 100만원 기부 동신농약 박일자 대표, 사등면에 100만원 …
4
거제시, 2026년 면·동 순방 진행 거제시, 2026년 면·동 순방 진행
5
수양동자율방재단, 산불예방 및 신년기원제 수양동자율방재단, 산불예방 및 신년기원제
칼럼/기고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