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양동, 새해 첫 통장회의 개최

수양동, 새해 첫 통장회의 개최

수양동, 새해 첫 통장회의 개최

거제시 수양동(동장 양정순)은 13일 오전 11시, 수양동주민센터 소회의실에서 2026년의 시작을 알리는 1월 통장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수양동 통장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해를 맞아 지역 행정의 최일선에서 헌신하는 통장들을 격려하고 올해 주요 시정 운영 방향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회의 시작에 앞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에 대한 표창장 수여식이 진행됐다. 평소 이웃 사랑과 나눔을 실천해 온 고갑자 충남식당 대표가 시민 표창을 받았으며, 투철한 사명감으로 주민 가교 역할을 성실히 수행해 온 김윤선 3통장이 모범 이·통장 표창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어진 본 회의에서는 2026년도 시정 핵심 사업 홍보와 더불어 동절기 취약계층 안부 확인, 지역 현안 사항 논의 등 주민 생활 밀착형 행정 서비스 제공을 위한 다양한 의견이 오갔다.

수양동장은 “새해 첫 회의를 통해 통장님들과 지역 발전을 위한 의지를 다질 수 있어 뜻깊다”며 “수상하신 두 분께 진심으로 축하의 말씀을 전하며, 올해도 통장님들과 긴밀히 소통하여 더욱 살기 좋은 수양동을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헤럴드 미디어 ( herald_news@daum.net )

※ 저작권자 ⓒ 헤럴드 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한 달간 많이 본 기사
1
삼성重,국내 중소 조선과 상생협력 이어간다 삼성重,국내 중소 조선과 상생협력 이어간다
2
제12회 거제시사회복지협의회 봉사자의 날 기념식 성료 제12회 거제시사회복지협의회 봉사자의 날 기…
3
연초면, 산불대비 진화훈련 연초면, 산불대비 진화훈련
4
음식점 ‘삼겹살묵자’, 장애인복지관 후원금 전달 음식점 ‘삼겹살묵자’, 장애인복지관 후원금 …
5
일반농산어촌개발사업 우수사례 경진대회 ‘우수상’ 일반농산어촌개발사업 우수사례 경진대회 ‘우수…
칼럼/기고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