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초면, 새해 첫 이장회의 개최

연초면, 새해 첫 이장회의 개최

연초면, 새해 첫 이장회의 개최

거제시 연초면사무소가 지난 13일 이장협의회를 비롯한 관계 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첫 이장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새해 주요 시책 및 면정 운영의 기본 방향을 공유하고 마을별 현안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마을별 생활 불편 사항과 지역 현안에 대한 의견을 청취하며 현장의 목소리를 확인했다.

신원수 이장협의회장은 “마을 이장들은 주민의 목소리를 행정에 전달하는 소통창구인 만큼 주민 요구를 세심히 살펴 행정에 잘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으며, 김옥연 연초면장은 “현장의 목소리가 행정의 출발점이라 생각한다”며 “크고 작은 동향이나 주민 건의 사항에 대해 언제든 공유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연초면은 첫 이장회의를 시작으로 정기적인 소통을 통해 주민 중심의 행정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헤럴드 미디어 ( herald_news@daum.net )

※ 저작권자 ⓒ 헤럴드 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한 달간 많이 본 기사
1
삼성重,국내 중소 조선과 상생협력 이어간다 삼성重,국내 중소 조선과 상생협력 이어간다
2
제12회 거제시사회복지협의회 봉사자의 날 기념식 성료 제12회 거제시사회복지협의회 봉사자의 날 기…
3
연초면, 산불대비 진화훈련 연초면, 산불대비 진화훈련
4
음식점 ‘삼겹살묵자’, 장애인복지관 후원금 전달 음식점 ‘삼겹살묵자’, 장애인복지관 후원금 …
5
일반농산어촌개발사업 우수사례 경진대회 ‘우수상’ 일반농산어촌개발사업 우수사례 경진대회 ‘우수…
칼럼/기고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