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시장 소문난떡집, 고현동 라면 기탁

고현시장 소문난떡집, 고현동 라면 기탁

고현시장 소문난떡집, 고현동 라면 기탁

고현시장에 위치한 소문난떡집(대표 신종엽)이 겨울철 취약계층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소문난떡집은 9일, 고현동(동장 윤명희)에 라면 약 50만 원 상당을 기탁했다. 이번에 기탁된 물품은 겨울철 생활이 어려운 취약계층을 위해 고현동 희망나눔곳간을 통해 필요한 가구에 배부될 예정이다.

소문난떡집은 지역 상인으로서 평소에도 이웃과 함께하는 나눔 활동에 관심을 가져왔으며, 이번 기부 역시 추운 겨울을 맞아 식료품 지원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신종엽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겨울을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을 꾸준히 이어가고 싶다”고 전했다.

윤명희 고현동장은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이웃을 먼저 생각해 주신 소문난떡집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된 물품은 희망나눔곳간을 통해 도움이 꼭 필요한 취약계층에게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헤럴드 미디어 ( herald_news@daum.net )

※ 저작권자 ⓒ 헤럴드 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한 달간 많이 본 기사
1
거제칠백리로타리클럽, 취약계층 난방유 후원 거제칠백리로타리클럽, 취약계층 난방유 후원
2
거제원예농약종묘사 정만영 대표, 찹쌀 기부 거제원예농약종묘사 정만영 대표, 찹쌀 기부
3
창호초, 전국학교예술교육 공모전 ‘대상’ 창호초, 전국학교예술교육 공모전 ‘대상’
4
거제대 공동훈련센터, 직업능력개발 유공 포상 수상 거제대 공동훈련센터, 직업능력개발 유공 포상…
5
신현교회 ‘러브거제 기프트박스’ 350개 기부 신현교회 ‘러브거제 기프트박스’ 350개 기…
칼럼/기고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