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해양환경국민운동연합, 새해 맞아 식료품 기탁

(사)해양환경국민운동연합, 새해 맞아 식료품 기탁

(사)해양환경국민운동연합, 새해 맞아 식료품 기탁

(사)해양환경국민운동연합 거제시지회(회장 임상열)가 지난 9일, 새해를 맞아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식료품(즉석밥) 30만 원 상당을 고현동 주민센터에 전달했다.

이번 기부는 새해를 맞아 지역사회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소외계층의 생활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임상열 지회장은 “지역사회와 함께 한 해를 시작하며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한 공동체를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윤명희 고현동장은 “기부릴레이 첫 참여 단체로 함께해 주신 (사)해양환경국민운동 거제시지회에 감사드리며, 전달받은 물품은 고현동 희망나눔곳간을 통해 취약계층에 소중히 전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고현동발전협의회(회장 구영두)가 추진하는 ‘희망나눔곳간’ 기부릴레이 사업이 올해도 지속적으로 이어지는 가운데, (사)해양환경국민운동연합 거제시지회가 2026년 기부릴레이의 출발을 함께한 첫 번째 단체로 참여해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힘을 보탰다.

기부릴레이를 통해 모인 물품은 고현동 희망나눔곳간을 통해 취약계층에게 전달되며, 지역사회의 나눔 문화를 확산하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헤럴드 미디어 ( herald_news@daum.net )

※ 저작권자 ⓒ 헤럴드 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한 달간 많이 본 기사
1
삼성重,국내 중소 조선과 상생협력 이어간다 삼성重,국내 중소 조선과 상생협력 이어간다
2
제12회 거제시사회복지협의회 봉사자의 날 기념식 성료 제12회 거제시사회복지협의회 봉사자의 날 기…
3
음식점 ‘삼겹살묵자’, 장애인복지관 후원금 전달 음식점 ‘삼겹살묵자’, 장애인복지관 후원금 …
4
연초면, 산불대비 진화훈련 연초면, 산불대비 진화훈련
5
일반농산어촌개발사업 우수사례 경진대회 ‘우수상’ 일반농산어촌개발사업 우수사례 경진대회 ‘우수…
칼럼/기고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