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등면 오량마을 김선악 어르신, 성금 300만 원 쾌척

사등면 오량마을 김선악 어르신, 성금 300만 원 쾌척

사등면 오량마을 김선악 어르신, 성금 300만 원 쾌척

거제시 사등면 오량마을에 거주하는 김선악(84세/여) 어르신이 사등면사무소를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300만 원을 쾌척했다.

김선악 어르신은 노인 일자리 사업에 참여한 근로소득을 한푼 두푼 모아, 살아온 내 고장을 위해 뜻깊은 일을 하고 싶다며 막내아들이자 주식회사 대흥기업 대표 황상우씨의 손을 잡고 사등면사무소를 방문했다.

김선악 어르신은 “모은 돈을 사등면에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쓰고 싶다”며, “어디로 보내야 할지 몰라 면장님을 찾았다. 면장님이 알아서 잘 써달라”고 기부 소감을 전했다.

우규영 사등면장은 “어르신의 아름다운 선행이 널리 알려져서 많은 면민들이 나눔에 동참하고 함께 잘 사는 사등면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해당 성금은 거제시희망복지재단과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전달되어 사등면 저소득 소외계층 전달 및 복지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헤럴드 미디어 ( herald_news@daum.net )

※ 저작권자 ⓒ 헤럴드 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한 달간 많이 본 기사
1
삼성重,국내 중소 조선과 상생협력 이어간다 삼성重,국내 중소 조선과 상생협력 이어간다
2
제12회 거제시사회복지협의회 봉사자의 날 기념식 성료 제12회 거제시사회복지협의회 봉사자의 날 기…
3
연초면, 산불대비 진화훈련 연초면, 산불대비 진화훈련
4
음식점 ‘삼겹살묵자’, 장애인복지관 후원금 전달 음식점 ‘삼겹살묵자’, 장애인복지관 후원금 …
5
일반농산어촌개발사업 우수사례 경진대회 ‘우수상’ 일반농산어촌개발사업 우수사례 경진대회 ‘우수…
칼럼/기고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