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동 발전협의회, 희망나눔곳간 라면 기탁

고현동 발전협의회, 희망나눔곳간 라면 기탁

고현동 발전협의회, 희망나눔곳간 라면 기탁

고현동 발전협의회(회장 구영두)는 지난 25일(화) 지역사회 나눔 실천의 일환으로 고현동 희망나눔곳간에 라면 약 30만 원 상당을 기탁했다.

이번 기부는 발전협의회가 추진 중인 ‘기부 릴레이 운동’의 다섯 번째 활동으로,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구영두 회장은 “회원들과 주민들의 마음을 모아 마련한 기부로 함께하는 힘이 모여 더 큰 변화를 만들 수 있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윤명희 고현동장은 “발전협의회의 꾸준한 나눔 활동이 지역사회에 큰 울림을 주고 있다”며 “기탁된 물품은 희망나눔곳간을 통해 취약계층에 잘 전달하여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고현동 발전협의회는 이번 나눔이 가능하도록 함께해 준 회원들과 지역 주민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앞으로도 꾸준한 나눔 활동으로 따뜻한 공동체를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헤럴드 미디어 ( herald_news@daum.net )

※ 저작권자 ⓒ 헤럴드 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한 달간 많이 본 기사
1
‘하반기 1회용품 사용억제 홍보 전담반’ 운영 ‘하반기 1회용품 사용억제 홍보 전담반’ 운…
2
거제시, '먹깨비'와 함께 공공배달앱 본격 운영 거제시, '먹깨비'와 함께 공공배달앱 본격 …
3
거제시 하수도 준설현장, 안전사고 제로 도전! 거제시 하수도 준설현장, 안전사고 제로 도전…
4
겨울꽃 식재로 따뜻하고 쾌적한 보행환경 조성 겨울꽃 식재로 따뜻하고 쾌적한 보행환경 조성
5
마크 카니 캐나다 총리, 한화오션 거제사업장 방문 마크 카니 캐나다 총리, 한화오션 거제사업장…
칼럼/기고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