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포동 주민자치회, 자매결연 교류행사 성료

능포동 주민자치회, 자매결연 교류행사 성료

능포동 주민자치회, 자매결연 교류행사 성료

능포동 주민자치회(회장 전병호)는 지난 23일 전남 여수시에 방문하여 여천동 주민자치회와 우정을 기념하고, 선진지 벤치마킹 및 상호 교류를 위한 뜻깊은 시간을 마련했다.

이번 방문은 능포동 주민자치회 회장과 위원 등 30여 명이 참석하고, 여천동 주민자치회장, 여수시 시의원, 여천동장이 함께 했다. 이 자리에서 상호 협력 관계를 토대로 더욱 굳건한 우정을 다지며, 서로의 우수사례를 공유하고 앞으로의 발전 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또한 이날 여수 해양수산과학관, 여수 예술랜드 등을 방문하며 여수의 관광자원 활용 방안을 벤치마킹 했다. 특히 여수 예술랜드 조각 공원을 둘러보며 양지암 조각 공원에 접목할 방안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었다.

전병호 능포동 주민자치회장은 “이번 교류를 통해 얻은 우수사례와 아이디어들이 능포동 주민자치회 발전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두 지역 간의 협력을 더욱 강화하고 서로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받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헤럴드 미디어 ( herald_news@daum.net )

※ 저작권자 ⓒ 헤럴드 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한 달간 많이 본 기사
1
‘하반기 1회용품 사용억제 홍보 전담반’ 운영 ‘하반기 1회용품 사용억제 홍보 전담반’ 운…
2
거제시, '먹깨비'와 함께 공공배달앱 본격 운영 거제시, '먹깨비'와 함께 공공배달앱 본격 …
3
거제시 하수도 준설현장, 안전사고 제로 도전! 거제시 하수도 준설현장, 안전사고 제로 도전…
4
겨울꽃 식재로 따뜻하고 쾌적한 보행환경 조성 겨울꽃 식재로 따뜻하고 쾌적한 보행환경 조성
5
마크 카니 캐나다 총리, 한화오션 거제사업장 방문 마크 카니 캐나다 총리, 한화오션 거제사업장…
칼럼/기고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