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동, 병오년 첫 통장회의 개최

고현동, 병오년 첫 통장회의 개최

고현동, 병오년 첫 통장회의 개최

고현동 통장협의회(회장 김월동)은 지난 13일 고현동 주민센터 대회의실에서 지역구 도·시의원, 35명 통장님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병오년 첫 통장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회의는 ▲15통장 임명장 수여 ▲모범 통장 표창 전달 ▲주요 행정 안내 ▲자체 회의, ▲도·시의원 신년인사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은 지역사회발전과 주민 복리증진을 위해 헌신해 온 모범 통장들에 대한 표창 수여식이 열려 의미를 더했다. 유인수(2통), 최지숙(6통), 박노달(29통) 통장이 평소 남다른 봉사 정신을 인정받아 표창을 받았으며, 윤석수(4통) 통장은 ‘거제시 민생회복 소비쿠폰’ 업무를 적극적으로 추진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로 표창패를 받았다.

뒤이어 도·시의원은 병오년 맞이 통장들에게 새해인사를 건네며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월동 고현동 통장협의회장은 “2026년에도 모든 통장이 주민의 대표라는 책임감을 느끼고, 행정의 최일선에서 주민들의 목소리를 대변하며 고현동 발전을 위해 발로 뛰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윤명희 고현동장은 “새로 임명된 15통장님께 축하를 전하며, 올 한 해도 동 행정과 통장협의회가 끈끈한 유대를 바탕으로 하나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고현동 통장협의회는 이번 신년 회의를 시작으로 주민 편의 증진과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해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헤럴드 미디어 ( herald_news@daum.net )

※ 저작권자 ⓒ 헤럴드 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한 달간 많이 본 기사
1
공공비축미곡 매입 품종 ‘새청무, 강대찬’으로 변경 공공비축미곡 매입 품종 ‘새청무, 강대찬’으…
2
한화오션 사내협력사협의회, 안전 일터 구축·생산성 향상 적… 한화오션 사내협력사협의회, 안전 일터 구축·…
3
장승포동 지사협, 새해 첫 회의 장승포동 지사협, 새해 첫 회의
4
거제삼성호텔, 예술가와 함께하는 '문화예술의 방' 운영 거제삼성호텔, 예술가와 함께하는 '문화예술의…
5
변광용 시장, 시민공감 간담회 민원 현장 점검 변광용 시장, 시민공감 간담회 민원 현장 점…
칼럼/기고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