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등면 기관단체장협의회, 2026년 첫 회의

사등면 기관단체장협의회, 2026년 첫 회의

사등면 기관단체장협의회, 2026년 첫 회의

사등면기관단체장협의회(회장 우규영)는 지난 10일 사등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올해 첫 정기회의를 개최하고 지역 현안 및 명절 대비 안전대책을 논의했다.

이날 회의는 우규영 사등면장을 비롯해 관내 주요 기관·단체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지역사회 협력 강화와 주민 안전 확보를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특히, 다가오는 명절을 대비해 산불 예방 활동 강화와 재난 안전관리 대책을 중점적으로 점검하고, 유관기관 간 협조체계를 공고히 하기로 했다.

우규영 사등면장은 “올해 첫 회의를 통해 기관·단체 간 긴밀한 소통과 협력이 더욱 중요함을 확인했다”며 “명절 기간 산불 예방과 주민 안전 확보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사등면기관단체장협의회는 앞으로도 정기적인 회의를 통해 지역 현안 해결과 주민 복리 증진을 위한 협력을 이어갈 계획이다.

헤럴드 미디어 ( herald_news@daum.net )

※ 저작권자 ⓒ 헤럴드 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한 달간 많이 본 기사
1
장승포동 지사협, 새해 첫 회의 장승포동 지사협, 새해 첫 회의
2
한화오션 사내협력사협의회, 안전 일터 구축·생산성 향상 적… 한화오션 사내협력사협의회, 안전 일터 구축·…
3
농식품 프랑스 수출 협약식 및 수출상담회 농식품 프랑스 수출 협약식 및 수출상담회
4
가족센터, 제1기 홍보 서포터즈단 모집 가족센터, 제1기 홍보 서포터즈단 모집
5
이기적 본능을 이기는 ‘협력의 과학’...사회적경제의 길을… 이기적 본능을 이기는 ‘협력의 과학’...사…
칼럼/기고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