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청면, 새해 충혼탑 참배로 업무 시작

하청면, 새해 충혼탑 참배로 업무 시작

하청면, 새해 충혼탑 참배로 업무 시작

하청면(면장 박원석)은 2일 2026년 병오년 새해를 맞아 하청면 충혼탑 참배를 시작으로 새해 업무에 본격 돌입했다.

이번 참배에는 박원석 하청면장을 비롯해 재향군인회회장(신용일, 전미경) 및 하청면사무소 직원 10여 명이 함께 참여해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숭고한 희생정신을 기리며 지역 발전과 면민 안녕을 기원했다.

하청면은 2026년을 맞아 주민 생활과 직결된 각종 현안 사업을 속도감 있게 추진할 계획이다. 특히 하청 도시계획도로 소로 1-13호선 보도정비공사와 성동마을 농로 개설 등을 비롯해 총 10여 개의 주민참여예산사업을 중점적으로 추진한다.

해당 사업들은 총사업비 2억여 원을 투입해 주민들의 생활 불편을 해소하고 안전하고 쾌적한 생활환경을 조성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박원석 하청면장은 “오늘 우리는 나라를 위해 헌신하신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숭고한 뜻을 기리며, 감사와 존경의 마음으로 충혼탑을 참배하게 됐다”며, “병오년 새해에도 하청면은 면민 모두가 안전하고 화합하는 지역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신년 인사를 전했다.

하청면은 앞으로도 주민 의견을 적극 반영한 현장 중심 행정을 통해 주민 체감도가 높은 사업을 차질 없이 추진해 나갈 방침이다.

헤럴드 미디어 ( herald_news@daum.net )

※ 저작권자 ⓒ 헤럴드 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한 달간 많이 본 기사
1
거제시, 병오년 새해 맞아 신년참배 거제시, 병오년 새해 맞아 신년참배
2
동신농약 박일자 대표, 사등면에 100만원 기부 동신농약 박일자 대표, 사등면에 100만원 …
3
거제시, 2026년 시무식 개최 거제시, 2026년 시무식 개최
4
거제시, 2026년 면·동 순방 진행 거제시, 2026년 면·동 순방 진행
5
수양동자율방재단, 산불예방 및 신년기원제 수양동자율방재단, 산불예방 및 신년기원제
칼럼/기고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