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민 의원, 의정활동 민원 사무실 확장·이전

김선민 의원, 의정활동 민원 사무실 확장·이전

김선민 의원, 의정활동 민원 사무실 확장·이전

2026 거제시장 선거 출마 선언 이후 행보 강화

김선민 의원(국민의힘·거제시의회)은 최근 민원 상담 증가와 의정 업무 수요 확대에 따라 의정활동 사무실을 기존 고현동 서문삼거리에서 거제 도심 한복판(거제중앙로 1940, 차충량신경외과 건물 2층)으로 확장·이전했다.

새 사무실은 고현동 최중심 번화가에 자리해 시민 접근성이 한층 높아졌으며, 인근 공영주차장 이용도 편리해 방문·주차 환경이 크게 개선됐다.

김 의원은 “최근 방문하는 시민과 민원인의 수가 눈에 띄게 늘어나 더 넉넉한 공간이 필요했다”며, “보다 효율적인 소통과 현장 중심 의정활동을 위한 선택이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더 가까이, 더 자주, 더 깊숙이 시민 곁으로 들어가는 현장형 의정활동을 이어가겠다”며, “거제시민의 생활 현장과 목소리에서 답을 찾는 ‘일하는 의원’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김선민 의원은 2026년 거제시장 출마를 지난 11월 27일 공식 선언한 이후 의정활동과 민생 소통을 한층 강화하는 분위기라는 점에서, 이번 사무실 확장 이전은 시민들과의 만남을 확대하고 향후 정책 행보를 준비하는 데 중요한 교두보가 될 걸로 보인다.

헤럴드 미디어 ( herald_news@daum.net )

※ 저작권자 ⓒ 헤럴드 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한 달간 많이 본 기사
1
거제칠백리로타리클럽, 취약계층 난방유 후원 거제칠백리로타리클럽, 취약계층 난방유 후원
2
거제원예농약종묘사 정만영 대표, 찹쌀 기부 거제원예농약종묘사 정만영 대표, 찹쌀 기부
3
창호초, 전국학교예술교육 공모전 ‘대상’ 창호초, 전국학교예술교육 공모전 ‘대상’
4
거제대 공동훈련센터, 직업능력개발 유공 포상 수상 거제대 공동훈련센터, 직업능력개발 유공 포상…
5
신현교회 ‘러브거제 기프트박스’ 350개 기부 신현교회 ‘러브거제 기프트박스’ 350개 기…
칼럼/기고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