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일운주공마을 작은음악회 및 꽃축제 성황

제3회 일운주공마을 작은음악회 및 꽃축제 성황

일운주공마을회(이장 서경수)는 지난 11일, 마을주민들의 화합과 공동체 의식을 높이기 위한 ‘제3회 일운주공마을 작은음악회 및 꽃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일운주공마을 주최, 옥포종합사회복지관, 주택관리공단이 주관했으며, 일운주공 부녀회, 한마음, 동대표모임의 후원으로 개최됐으며, 지역예술인들의 공연으로 이루어진 작은음악회와 주민들이 자체적으로 조성한 화단을 감상하고 즐기는 꽃축제로 구성됐다.

특히 꽃축제는 주민들이 십시일반으로 모은 350만원으로 주민들이 자발적으로 마을 주변의 우범지대와 잡풀 가득한 공터를 정비하고 국화, 수국, 꽃잔디를 포함해 총 26종의 꽃나무와 꽃씨를 심고 가꾼 꽃밭이었기 때문에 더욱 의미를 더했다. 일운면장, 번영회장, 옥포종합사회복지관장 등이 참여해 함께 축제를 즐겼다.

서경수 이장은 “주민들이 한마음 되어 만든 축제이기에 의미가 깊고, 보람을 느낀다”며 “아름답게 핀 꽃, 지역 예술인들의 공연과 함께 따뜻한 지역 공동체 문화를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헤럴드 미디어 ( herald_news@daum.net )

※ 저작권자 ⓒ 헤럴드 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한 달간 많이 본 기사
1
변광용 시장, 한화 임단협 잠정 합의 ‘환영’ 변광용 시장, 한화 임단협 잠정 합의 ‘환영…
2
‘1회용품 전담 홍보반’ 한시 운영 ‘1회용품 전담 홍보반’ 한시 운영
3
여름철 수난사고 대비 특별구조훈련 여름철 수난사고 대비 특별구조훈련
4
초등학생들, 거제소방서에 감사 편지 초등학생들, 거제소방서에 감사 편지
5
저소득층 에너지효율개선사업(난방) 신청접수 저소득층 에너지효율개선사업(난방) 신청접수
칼럼/기고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