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라이클럽, 300만원 상당 생필품 기탁

힐라이클럽, 300만원 상당 생필품 기탁

거제시는 1일 힐라이클럽(회장 윤상규, 수석 부회장 하대균)에서 관내 저소득 가정을 위해 약 300만 원 상당의 생필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나눔은 클럽의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라면, 휴지 등 실생활에 꼭 필요한 물품들로 구성되었다. 해당 물품은 거제시 관내 9개 면 지역의 저소득 세대에 배부될 예정이다.

힐라이클럽은 청년 사업가 약 70명으로 구성된 스포츠 친목 교류 단체로, 매월 정기적인 모임을 통해 회원 간 유대감을 다지는 한편,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다양한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지난 1월에는 윤상규 회장 취임을 기념하며 백미 1.6톤을, 6월에는 햇감자 500kg을 기탁하는 등 꾸준한 선행을 이어오고 있다.

윤상규 회장은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모아 다시 한번 나눔을 실천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활동을 멈추지 않겠다”고 전했다.

변광용 거제시장은 “힐라이클럽의 꾸준한 기부는 지역사회에 큰 귀감이 되고 있다”며 “이번에 기탁된 생필품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소외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헤럴드 미디어 ( herald_news@daum.net )

※ 저작권자 ⓒ 헤럴드 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한 달간 많이 본 기사
1
변광용 시장, 한화 임단협 잠정 합의 ‘환영’ 변광용 시장, 한화 임단협 잠정 합의 ‘환영…
2
‘1회용품 전담 홍보반’ 한시 운영 ‘1회용품 전담 홍보반’ 한시 운영
3
여름철 수난사고 대비 특별구조훈련 여름철 수난사고 대비 특별구조훈련
4
초등학생들, 거제소방서에 감사 편지 초등학생들, 거제소방서에 감사 편지
5
저소득층 에너지효율개선사업(난방) 신청접수 저소득층 에너지효율개선사업(난방) 신청접수
칼럼/기고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