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 참! 좋은 사랑의 밥차’ 삼계탕 나눔 봉사

‘IBK 참! 좋은 사랑의 밥차’ 삼계탕 나눔 봉사

(사)거제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회장 김창규) 위탁기관, 거제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창호)는 지난 28일 센터에서 고현동 어르신들을 모시고 삼계탕 나눔 행사를 했다.

이날 활동은 예년보다 이른 무더위로 지친 어르신들께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밥차 전문봉사단 외 거제시청자원봉사단 회원들이 직접 대추, 인삼, 한약재 등 보양 재료를 정성껏 넣어 삼계탕을 조리했다. 또한 고현동 이·통장연합회와 함께 배식활동 및 설거지 활동도 병행했다.

이날 삼계탕을 드신 김 모 어르신은 “자원봉사자들이 삼계탕을 만들었는데 정말 맛있다”며 “더운 날씨에 이렇게 고생해서 만든 삼계탕을 먹고 힘내겠다”며 감사함을 전했다.

거제시자원봉사센터에서는 “뜨거운 조리실 안에서 어르신들을 위해 구슬땀을 흘리며 맛있는 삼계탕을 준비해 주신 모든 자원봉사자분들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2014년 IBK기업은행으로부터 밥차를 기증받은 이래 매년 운영예산을 후원받아 12년째 운영중이며. 지속적으로 지역내 소외계층을 위해 양질의 식사를 제공할 예정이다.

헤럴드 미디어 ( herald_news@daum.net )

※ 저작권자 ⓒ 헤럴드 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한 달간 많이 본 기사
1
변광용 시장, 한화 임단협 잠정 합의 ‘환영’ 변광용 시장, 한화 임단협 잠정 합의 ‘환영…
2
‘1회용품 전담 홍보반’ 한시 운영 ‘1회용품 전담 홍보반’ 한시 운영
3
여름철 수난사고 대비 특별구조훈련 여름철 수난사고 대비 특별구조훈련
4
초등학생들, 거제소방서에 감사 편지 초등학생들, 거제소방서에 감사 편지
5
저소득층 에너지효율개선사업(난방) 신청접수 저소득층 에너지효율개선사업(난방) 신청접수
칼럼/기고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