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관 급식봉사로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

복지관 급식봉사로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

복지관 급식봉사로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

새마을교통봉사대 거제시지대(대장 전제룡) 대원들이 매월 2회 거제시 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어르신들을 위한 급식 지원 봉사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대원들은 급식 준비에 필수적인 식자재 손질과 전처리 과정을 도맡아, 복지관 관계자들의 일손을 덜어주고 맛있는 식사를 만드는 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 매달 두 번씩 빼놓지 않고 참여하며, 어르신들에게 따뜻하고 영양 가득한 식사를 제공하기 위해 한결같은 봉사 정신을 보여주고 있다.

이처럼 꾸준하고 헌신적인 봉사활동은 지역 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으며, 소외된 이웃들에게 큰 힘과 위로가 되고 있다.

전제룡대장은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생활하시는 데 작은 도움이나마 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봉사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의지를 밝혔다.

헤럴드 미디어 ( herald_news@daum.net )

※ 저작권자 ⓒ 헤럴드 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한 달간 많이 본 기사
1
제8회 위안부 기림의 날 행사 성료 제8회 위안부 기림의 날 행사 성료
2
거제 30인의 아빠단, 여름 물놀이 프로그램 진행 거제 30인의 아빠단, 여름 물놀이 프로그램…
3
플라워테라피 ‘나에게 주는 선물’ 진행 플라워테라피 ‘나에게 주는 선물’ 진행
4
청소년상담복지센터, 방학 심리검사 프로그램 운영 청소년상담복지센터, 방학 심리검사 프로그램 …
5
바다와 함께하는 바다수영 체험활동 성료 바다와 함께하는 바다수영 체험활동 성료
칼럼/기고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