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대-희망복지재단, 지역사회공헌 협약

거제대-희망복지재단, 지역사회공헌 협약

거제대-희망복지재단, 지역사회공헌 협약

거제대학교(총장 박장근)는 16일, 본교 총장 접견실에서 거제시희망복지재단(이사장 이화수)과 지역사회 복지 증진 및 상생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이 지역사회 문제 및 복지현안 해결을 위한 공동연구 및 정책개발, 인적·물적 자원 교류, 상호협력체계 구축 등을 통해 지속 가능한 환경을 조성하는 데 그 목적이 있다.

협약식에는 박장근 거제대학교 총장, 이화수 거제시희망복지재단 이사장, 이수경 혁신지원사업단 단장, 김경옥 사무국장 및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거제시희망복지재단 이사장은 “지역상생을 위해 지역고등교육기관과 재단이 함께 네트워크를 구축해 나간다면 더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박장근 거제대학교 총장은 “이번 협약은 교육기관과 지역 복지기관이 유기적인 협력을 통해 실제로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서로를 응원하고 함께 상생해 나가는 지속가능한 협력 모델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거제대학교는 지역사회와의 연계를 강화하고, 교육과 복지의 접점을 넓혀 나가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및 협력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헤럴드 미디어 ( herald_news@daum.net )

※ 저작권자 ⓒ 헤럴드 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한 달간 많이 본 기사
1
제8회 위안부 기림의 날 행사 성료 제8회 위안부 기림의 날 행사 성료
2
바다와 함께하는 바다수영 체험활동 성료 바다와 함께하는 바다수영 체험활동 성료
3
청소년상담복지센터, 방학 심리검사 프로그램 운영 청소년상담복지센터, 방학 심리검사 프로그램 …
4
대통령 휴가지 ‘저도’ 하반기 전격 개방 대통령 휴가지 ‘저도’ 하반기 전격 개방
5
플라워테라피 ‘나에게 주는 선물’ 진행 플라워테라피 ‘나에게 주는 선물’ 진행
칼럼/기고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