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 새마을회, 직무역량강화 교육 성료

거제시 새마을회, 직무역량강화 교육 성료

거제시 새마을회, 직무역량강화 교육 성료

거제시 새마을회(회장 권수오)는 지난 6일 연초아우름센터에서 회원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마을 직무역량강화 교육'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새마을지도자들의 전문성과 실무 역량을 강화하여 지역 사회 발전에 실질적으로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권수오 회장은 "이 교육이 새마을 정신을 바탕으로 이웃사랑 성품 전달, 자원재활용 헌옷 경진대회, 마을벽화그리기 등 주요 활동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선진 시민의식 고취 및 안전한 거리 질서 조성이라는 목표를 달성할 실천 방안을 논의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강조했다.

권 회장은 "교육은 공동체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는 소중한 과정"이라며,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새마을 운동의 가치를 지역 사회 곳곳에 전파하고 살기 좋은 거제를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이번 교육으로 거제시새마을회는 더욱 견고한 조직력을 갖추고, 앞으로 '사랑의 온기나눔' 등 다양한 지역사회 봉사 활동을 통해 주민들에게 사랑받는 단체가 될 것을 기대하고 있다.

헤럴드 미디어 ( herald_news@daum.net )

※ 저작권자 ⓒ 헤럴드 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한 달간 많이 본 기사
1
‘하반기 1회용품 사용억제 홍보 전담반’ 운영 ‘하반기 1회용품 사용억제 홍보 전담반’ 운…
2
2025년 모바일 헬스케어 사업 성료 2025년 모바일 헬스케어 사업 성료
3
능포동주민자치회 복지분과, 따뜻한 나눔 실천 능포동주민자치회 복지분과, 따뜻한 나눔 실천
4
어린이집 보육교직원 ‘아동학대 예방교육’ 어린이집 보육교직원 ‘아동학대 예방교육’
5
거제시 하수도 준설현장, 안전사고 제로 도전! 거제시 하수도 준설현장, 안전사고 제로 도전…
칼럼/기고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