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생 앞치마 착용으로 음식점 청결 이미지 UP!

위생 앞치마 착용으로 음식점 청결 이미지 UP!

위생 앞치마 착용으로 음식점 청결 이미지 UP!

거제시는 여름철을 맞아 관광객과 시민이 안심하고 외식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관내 음식점을 대상으로 여름철 식중독 예방 홍보와 함께 ‘위생 앞치마’를 배부하고 있다.

이번에 배부하는 위생 앞치마는 관광지 인근 음식점을 중심으로 배부하며, 거제시 대표 캐릭터를 활용해 밝고 친근한 이미지를 담았다. 또한, ‘위생‧청결은 식품안전의 기본’이라는 문구를 삽입해 종사자 스스로 청결을 생활화하고, 방문객에게도 신뢰와 안심을 주는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음식점 종사자들은 “앞치마 착용으로 손님들에게 더 깔끔하고 전문적인 이미지를 줄 수 있어 만족스럽다”는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빈연화 거제시 위생과장은 “위생 앞치마 착용은 단순한 복장 정비를 넘어, 우리 지역 음식점의 서비스 수준과 신뢰도를 높이는 중요한 요소”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음식문화 개선과 식품위생 안전 강화로 시민과 관광객 모두가 안심하고 찾을 수 있는 외식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헤럴드 미디어 ( herald_news@daum.net )

※ 저작권자 ⓒ 헤럴드 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한 달간 많이 본 기사
1
제8회 위안부 기림의 날 행사 성료 제8회 위안부 기림의 날 행사 성료
2
위생 앞치마 착용으로 음식점 청결 이미지 UP! 위생 앞치마 착용으로 음식점 청결 이미지 U…
3
청소년상담복지센터, 방학 심리검사 프로그램 운영 청소년상담복지센터, 방학 심리검사 프로그램 …
4
해양사고 잇따른 주말...신속대응으로 전원 구조 해양사고 잇따른 주말...신속대응으로 전원 …
5
바다와 함께하는 바다수영 체험활동 성료 바다와 함께하는 바다수영 체험활동 성료
칼럼/기고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