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명조끼 보급 한시 지원 접수

구명조끼 보급 한시 지원 접수

구명조끼 보급 한시 지원 접수

거제시는 어선원의 인명피해를 사전에 예방하고 조업 중 안전사고에 대응하기 위해 국‧도비 5억2천4백만원을 지원받아 ‘구명조끼 보급 한시 지원사업’을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해양수산부 형식 승인을 받은 팽창식 구명조끼(목도리형 19종, 허리벨트형 15종)에 대하여 제품 가격의 80%를 보조받을 수 있다.

보조를 받아 구명조끼를 구매하고자 하는 경우 8월 29일(금)까지 거제수협 본점 판매사업팀 또는 전 지점에서 방문하여 신청하면 된다.

지원 대상은 거제시 관내 어선 소유자로, 출입항 신고기관에 등록된 승선원 명부 기준 최대 승선 인원수만큼 지원이 가능하며, 승선 인원 2명 이하 소형 허가어업 어선의 경우 최우선 지원 대상이며, 그 외의 경우 예산의 범위 내에서 사업대상자를 확정하여 지원할 계획이다.

거제시 관계자는 “이번 사업은 어업인의 생명을 보호하고 사고 발생 시 생존 가능성을 높이기 위한 것으로, 보다 안전한 조업 환경 조성을 위하여 많은 어업인들이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헤럴드 미디어 ( herald_news@daum.net )

※ 저작권자 ⓒ 헤럴드 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한 달간 많이 본 기사
1
신규 희망소방위원 위촉 신규 희망소방위원 위촉
2
간부공무원, 청렴 실천으로 조직문화 이끈다 간부공무원, 청렴 실천으로 조직문화 이끈다
3
고현시장에서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 고현시장에서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
4
노후아파트 ‘아이 돌봄 가구’에 주택용 소방시설 무상 보급 노후아파트 ‘아이 돌봄 가구’에 주택용 소방…
5
변광용 시장, 면·동 현안청취 반환점 돌아 변광용 시장, 면·동 현안청취 반환점 돌아
칼럼/기고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