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복지재단, 나눔공모사업 공고
(재)거제시희망복지재단(이사장 이화수)은 관내 사회복지 시설 및 단체 등을 대상으로 2025년 나눔공모사업을 공고한다고 7일 밝혔다.
재단의 나눔공모사업은 지역사회 복지 증진을 목적으로 관내 민간 사회복지 현장에 참신하고 우수한 프로그램을 발굴하고 시설의 서비스 제공 여건 개선 등을 지원하기 위한 사업이다.
이번 공모는 프로그램(자유주제) 및 기능보강(장비구입, 시설개보수) 분야로 각각 진행되며, 거제시 관내 사회복지사업 또는 활동을 수행하는 비영리법인·기관·단체 및 시설 등을 대상으로 한다. 지원규모는 분야별로 상이하며, ▲프로그램 및 장비구입은 각 500만원 이내, ▲시설개보수는 1,000만원 이내로 지원한다. 접수기간은 2025년 7월 21일부터 8월 8일까지이다. 접수 마감 후 내·외부 공정한 심사를 거쳐 최종 수행기관을 선정할 예정이다.
이화수 이사장은 “공모사업은 관내의 사회복지 시설 및 단체 등과 협력적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사회복지 현장의 실질적인 문제해결을 돕기 위한 사업이다. 다양한 기관에서 공모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각 기관의 서비스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025년 나눔공모사업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거제시희망복지재단 홈페이지(http://www.gjchwf.or.kr/)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헤럴드 미디어 ( herald_news@daum.net )
※ 저작권자 ⓒ 헤럴드 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