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광용 시장, 면·동 현안청취 반환점 돌아

변광용 시장, 면·동 현안청취 반환점 돌아

변광용 시장, 면·동 현안청취 반환점 돌아

거제시가 지난 7월 8일 아주동에서 시작한 ‘찾아가는 면‧동 현안청취 간담회’가 현재까지 8개 면·동에서 진행돼 반환점을 돌았다.

변광용 시장은 현재까지 아주동, 상문동, 둔덕면, 옥포2동, 남부면, 거제면, 장승포동, 옥포1동 등 8개 면‧동을 차례로 방문하여 지역 현안을 직접 살폈다.

이번 간담회는 각 지역 이장‧통장 등 주민 대표들과의 소통을 통해 도로교통 인프라 개선, 관광 활성화, 생활불편 해소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주민 의견을 수렴하는데 중점을 두고 진행됐다.

특히, 간담회를 통해 현장에서 확인이 필요한 사안에 대해서는 즉시 관련 부서와 함께 현장을 찾아 문제점을 직접 점검하는 등 신속하게 대응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한 이장은 “생활 속에서 겪는 불편사항을 직접 전달할 수 있어 의미있었다”며, “이번 간담회가 실질적인 개선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거제시는 이번 ‘찾아가는 면‧동 현안청취 간담회’를 오는 9월 초까지 계속 이어갈 예정이며, 간담회에서 수렴된 다양한 의견은 향후 시정 운영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헤럴드 미디어 ( herald_news@daum.net )

※ 저작권자 ⓒ 헤럴드 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한 달간 많이 본 기사
1
변광용 시장, 면·동 현안청취 반환점 돌아 변광용 시장, 면·동 현안청취 반환점 돌아
2
노후아파트 ‘아이 돌봄 가구’에 주택용 소방시설 무상 보급 노후아파트 ‘아이 돌봄 가구’에 주택용 소방…
3
고현시장에서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 고현시장에서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
4
임산부 여름 특강, 「맘力 장착 클래스」 성료 임산부 여름 특강, 「맘力 장착 클래스」 성…
5
'언젠가는 슬기로울 방학생활' 운영 '언젠가는 슬기로울 방학생활' 운영
칼럼/기고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