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지역 축제 연계 할인 이벤트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지영배)는 오는 11월 1일부터 9일까지 열리는 ‘제19회 거제섬꽃축제’와 연계해 관광 활성화 및 지역 상생을 위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섬꽃축제 운영 부스에서 배부되는 행사 리플릿에 거제포로수용소유적공원 도장을 받아 유적공원 매표소에 제시하면, 성인 기준 입장료 7000원에서 거제시민 요금이 적용돼 4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리플릿 1부로 최대 4인까지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거제포로수용소유적공원을 관람한 후 입장권을 소지하고 거제식물원 매표소를 방문하면, 입장권에 적힌 인원수만큼 1인당 1000원씩 식물원 입장료를 할인받을 수 있다.
이번 할인 행사는 지방공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지역 축제의 성공적 개최와 관광객 유치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를 바탕으로 현충시설과 지역 관광 자원이 상호 연계돼 시민과 관광객 모두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지영배 사장은 “많은 시민과 관광객이 두 시설과 섬꽃축제를 즐기며 거제의 매력을 만끽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에 도움이 되는 상생 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문의는 거제포로수용소유적공원(055-639-0621)으로 하면 된다.
헤럴드 미디어 ( herald_news@daum.net )
※ 저작권자 ⓒ 헤럴드 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